민원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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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 민원인에게 만족과 행복을 주는 행정서비스 실천 다짐! -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임 경)은 10월 15일(목) 울진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 소속직원 및 관내 초‧중‧고등학교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교육은 친절서비스 문화원의 김은정 원장을 초빙하여 ⌜고객 접점 순간, 긍정 경험 선사하기⌟라는 주제를 가지고 전화 및 방문 민원인 응대를 위한 실천 중심의 친절서비스 위주로 진행되었다.

교육을 진행한 김은정 원장은 “민원인 응대 시 정성과 친절로 최선을 다한다는 느낌이 전해져 민원인에게 긍정 경험을 선사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임경 교육장은 “오늘 교육을 통해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무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민원인에게 만족과 행복을 주는 품격 있는 울진교육이 될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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